//=time() ?>
갑작스럽게 죄송하지만 하우카우님 썸네일러를 그만 뒀습니다.
하카님과 싸웠다거나 무슨 불화가 있었다거나 이런건 일절 없으니 걱정하지 마시구,
그냥 제 실력으로 하카님 유튜브를 책임지기에는 제 자신이 너무 부족하고 죄송해서 그만뒀습니다.
앞으로도 저는 하카님 팬입니다! 이쁘다 하카순!
요즘 그린 썸네일인데 그림체긴 들쭉날쭉 하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하긴 요즘 뭔가 그림 쪽에 뭔가 이상한 느낌이 있긴했는데... 그림체 고정시키려면 하나 정해서 그 느낌 내려고 노력하는게 좋겠죠?
최근에 본 애니
가면라이더 덴오
개구리중사 케로로
GTO
천방지축 모험왕(보는 중)
......난 아재가 되가구 있어...
옛날 애니가 요즘 애니보다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