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예쁘면 다 누님이고 언니고 여왕님이지.
프리스트 거너. 껄렁하지만 믿음은 강해서 악마를 소탕하러 다닌다는... 블라블라 설정. 배경연습도 하고 캐릭터 연습도 하고 재밌구먼.
사부작사부작.
징크스 처음 나왔을때부터 좋았는데 제대로 그려본건 처음인듯. #LoL #Jinx
크롭크롭. 재밌지만 오래걸리는 중.
올해도 어찌저찌 연말정산 완성했다. 초반엔 일이 많이 몰렸어서 개인작이 별로 없었네. 그래서 외주랑 섞음.
채색이랑 그림체랑 뭔가 연습해보려고 그린 엘리자. 간단간단한 그림도 많이 그려봐야지. 추신: 엘리자 예뻐요. #tekken #tekken7 #Eliza
오 징크스 러프 맘에 들게 나왔어! ㅋㅋㅋ
무릎님 ATL 그랜드파이널 우승을 축하드립니다>_<)b 꼭 한번쯤은 그려보고 싶었던 그 짤, 드디어 그려보네요. 우승하시면 그려드리려구 했는데ㅋㅋ 많이 드십쇼 다 드십쇼. @holyknee
장식은 다 완성된거 아니지만 나름 많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