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헛둘헛둘
(혹시 모르니 상처주의/피주의) 느와르 느낌이 나는 그림이 그리고 싶었다. 아이디어 스케치 한지는 꽤 되었지만 완성이 늦어진 그림. 그래도 재밌게 작업함.
일 한거 일단 보내놓고 피드백이 안오길래 간만에 개인작 중. 잘생긴 남자 연습합니다..... /응안돼/
담에 그릴거 컨셉 잡아본건데 맘에 들어서 올림ㅋㅋ 이 느낌대로 나오면 좋을텐데 ㅋㅋ 소실점 같은거 안잡고 막한거라 고치다보면 또 머리 싸매겠지 껄껄
예전에 추천받아본 적이 있는 오버로드 알베도. 은근 취향 외형이라 연습겸 한번 그려보았다. #overlord
(20211103) 어렵다잉. 간단하게라도 하려고 노력중.
(20211102) 남는 시간에 뭐할까 하다가 쇳불도 단김에 빼라고 모작공부함. 트위터에서 본 공부법이라 그림체는 실사느낌으로 안갔다. 너무 오랜만이라 어렵다.
🎃HAPPY HALLOWEEN🎃 #할로윈 #halloween2021
무릎님 유투브 썸네일 보고 재밌어보여서 그려보았습니다. 할로윈 기념 코스튬으로 봐주셔도 될거 같기도 ㅋㅋ @holyknee @tekkenchanel @TK_infested
아... 할로윈 챙기기 절대 무리다.. 너무 욕심내서 크롭한 만큼보다 쪼끔더 칠하고 지침ㅋ.... 내일은 커미션러프 할거고 껄껄 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