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옷 무늬 어쩌지.
그리고 요것은 전부터 손러프 잡아놨던 그림 열심히 정리중인 것! 이펙트도 그릴건데 디자인 자체에 고민이 많다.
[삼국지천하]에서 작업한 외주작업 입니다. - [三国志天華]で作業した外注作業です 오래간만의 공개:)
로판연습 하려고 시작한 그림 드뎌 완성했다. 서글능글한 남주와 까칠한 여주를 좋아하는 편이라 취향을 담아보았던 ㅋㅋ
남주 크롭. 잘생긴남자 잘그리는 법 삽니다.
드레스 올만에 그리니깐 재밌구만! 남주는 내일 완성각일까
오늘도 로판연습연습 진행중... 크롭한게 더 나아보이는데 흑흑
로판 느낌나는 그림 연습중
어느세월에 다그리징... 일단 하던 커미션 마저 끝내고 해야겠지 홀홀...
어제 운동 바꾸고 오늘 근육통으로 온몸이 아프네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