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2013년에 그렸던 그림 다시 그려보기.. 를 해봤다. 애정있는 자캐로.
CYPHERS - MIA
사퍼 미아. 색만 잡은것도 나름 맘에 들어서 남겨두기. 뭔가 엄청 오랜만에 그리는 느낌이다. 히로님 빠른 30승기원ㅋㅋ
株式会社SEGA / f4samuraiのアプリ「オルタンシア・サーガ ―蒼の騎士団―」にて“桜花の恥じらい フォルテ”のイラストを制作させていただきました。
퓨마님 아이뮤지션님이 새로 입단하셔서 왠지 네분 다그려드리고 싶었는데 전신까지 그리기엔 시간이 없어서 이렇게 얼굴만 그려봅니다. 안닮았어도 이해해주세요:D...; 따단...!
예전에 어떤 외쿡인이 포토샵 창 어떻게 띄우고 하냐고 물어봤던게 생각나서 갑자기 찍어봤다. 그냥 열심히 어지럽게 작업 중ㅋㅋ
타블렛 고쳐져서 행복하다. 히히:3
재밌당. 배경 그리고 디테일 올리면 재미없겠지()
장식 그리는거 어렵고 재밌다. 미래의 내가 정리하면서 욕하겠지만.
어제 새벽에 그린거. 예쁜거 그리고 나니 잘생긴거 그리자 해서 ㅋㅋㅋ 것보다 핀터레스트에서 참고한 빛이 너무 예뻐서 어딘가에 집어넣어보고 싶었다. 카즈야 그리기에 머리가 너무 어렵고 그럼에도 간지나는 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