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갠작 찔끔찔끔 하는 중. 일과 병행 잘하고 싶다.
히로님이 러프를 올려두면 언젠가 완성할 거라고 했어. 나 믿는다 히로님. 한다 언젠가 완성.
여러므로 고민이 많이 되는 그림이다. 두번째가 원래 정했던건데 바꿔보니까 첫번째가 맘에 들기도 하고. 무기디자인도 해야하는딩.
철권에 니건 나오는 거 기대하고 계시길래 생각나서 그려버렸다. ㅋㅋ kneegan is coming soon. #TEKKEN @holyknee
어제 디자인한거 / 오늘 새로한거. 오늘한걸로 작업할거지만 한게 아까우니깐'ㅇ')9
무라사키 시키부 紫式部 컨셉이 예쁘길래. #FateGO #FGO
어렵다 맨날 어려웡
손가락 쥐었다 폈다가 잘 안되서 오늘은 요까지:q
기사단장 메카닉+갑옷으로 디자인해보고 싶었다. 어려워()
알티이벤트로 그리게 된 시마님(@h_si__ma)의 자캐 입니다. 발렌타인데이에 어울릴 의상을 원하셔서 그려봤는데 맘에 드실지 모르겠네요.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