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저번에 올린 소녀 맘에 안들어서 다시 그리는 중. 역시 맘에 안들면 그냥 갈아 엎는게 가장 속편하다.
뭔가 컬러배색이 크리스마스다.
株式会社ysy,Inc.のアプリ「Revolve Act -S-」にて「ヘルプラント・コンダクター」のイラストを制作させていただきました。 #リボルヴ
왠지 자주그리는 소재가 악마인거 같고() 다른거 그리고 싶어서 배경은 생략.
[전국히메가미 왈큐레]에서 작업한 외주작업들 입니다.
요즘 탐라에 모작하는 분들이 계시길래 나도 한시간 모작. 웃는게 예뻐서 그린 언니였지만... 안닮았으니 공부에 의의를()
K/DA Evelynn. 아칼리 다음으로 좋아하는 이블린. 멋있다.
갑자기 슥슥슥 그려진 이번 컨셉. 이거 다하면 남캐 해야지.
로베르타 블랙라군에서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 멋있어.
KDA 아칼리 너무 멋있다. 그리는 것도 재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