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나름 열심히 그렸는데 줄이면 디테일 안보일 거 같으니 남겨두자. 완성은 어짜피 설날에 내내 집에 있으니 하겠지'ㅇ'?
카케구루이 - 쟈바미유메코 "さあ賭ケグルイましょう" 우타이테 영상에 나오는 그림 느낌으로 그려보고 싶었다. 넘 재밌어 이 애니...
채색이 한참걸릴 각이다. :q 배경 못해...
청하 - 벌써 12시(Gotta Go) 너무 멋있어서 진짜 오랜만에 가수 팬아트 그려버림♥ 닮게 그리는 것은 포기함.
존버하던 그림 드디어 올린다♬
역시 팬아트가 아무생각 없이 그리기엔 좋다.
동양풍 소환사. 신선느낌을 내고 싶었다.
아닛 내가 그린 해태 좀 귀여운듯.
뭔가 졸면서 그린거 치곤 많이했다()
얼마만에 개인작으로 남자를 그리는 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