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요렇게 자르면 괜찮아 보이는거 같기도 한데()
저도 제가 어떻게 칠하는지 정리좀 해보고 싶어서... 궁금하신 분이 계실지 모르겠지만! #RT당_그림_그리는_과정
TEKKEN ANNA 자기엔 시간이 좀 아까워서 휘리리릭- 이번에 공개되고 너무 예뻐서 꼭 그려보고 싶엇는데 특히 드레스에 갈비뼈 처럼 장식 되있는게 맘에 든다. 후닥 그린다고 디테일 제대로 못 살린게 아쉬움. #Tekken7
심신정화용으로 귀여운 소녀 그리기.
-크롭- 자꾸 졸아서 진도가 안나간다.
음양사 캐릭터들이 예쁘길래 지인분께 추천받아서 그려본 피안화. 가벼운 채색 잘하고 싶다. 가벼운거 같아도 안가벼워보이게..는 무슨 말이지.
종교화들 보다가 너무 좋아서 그려본 그림. 처음 시작은 습작이었는데 욕심이 커졌다.
株式会社DMMGAMESのアプリ「魔王の始め方オンライン」にてイラストを制作させていただきました。 #まおはじ
아무 문양이나 생각없이 후두루챱챱 그리고 있으면 맘이 편해진다. 채색하면서 욕하고()
[아오미네] 하늘 연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