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株式会社スクウェア・エニックスのアプリ「バトルオブブレイド」にてイラストを制作させていただきました。 (@batobure_PR) #バトブレ
본 아베띠. 따뜻한 그림만 그리던 봄이 지겨워서 다크한 봄으로.
#MetGala 의상들이 너무 아름다워서 영감받아 펜과 연필로 그려봄.
fate 키레이... 신부복 입고 있는 캐릭터는 일단 벗겨보고 싶어지는 거 아님니까.
드디어 갠작 완성. 자캐라서 어떻게든 완성하고 싶었습니다 (왈칵) '텔' 이라는 이름의 여캐인데 원래는 보완관이지만 페러렐입니다(1차의 페러렐 무엇?)
요즘 무릎님 철권방송 보니까 철권 뽕차서 그림ㅋㅋㅋ 카페에서 펜으로 어찌해보려니 얼굴빼곤 무리닷!
BD번(@burn86)님이 쓰고 있는 <인코그니토>의 표지를 그려주었습니다. 문피아 공모전 중이던데 한번 가서 읽어주세요 헤헤r ㅇ_<)r https://t.co/bC8TQrsxKX
[Revolve]에서 작업한 외주작업들 입니다.(2017)
[삼국진천화]에서 작업한 외주작업들 입니다.(2017)
[전국히메가미 왈큐레]에서 작업한 외주작업들 입니다.(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