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빵빵타입 sd 반신 작업햇슴니다 지인분이 딱히 개인 자캐는 없으셔서 조아하시는 복숭아로 의인화 가볍게 해서 드렷어요(오마카세) 신청 감사함니닷
팬캐릭터 앞면 작업햇슴니다 신청 감사함니다! ! 기본 토대에 약간의 디자인 요소만 추가, 변경
당일마감 로고 디자인 맡긴 거 와서 자랑하려고 올려둡니다! 나중에 헤더에 쓸거에요! 그림은 제가 저작권 등록된거라고 걱정 안하시고 써도 된다고 말씀드렷더니 알아서 잘 예쁘게 써주셧슴니다! 📌https://t.co/NqquXMTDLV <작업자님
대충 이쪽이 취향~ 얼굴은 가렷는데 실사체형 잇어서 민감표시해둠 https://t.co/MH16mP0UOx
아직까진 젠존제 최애는 얘네들인데 ... 신캐 또 나온 거 잇나?
이른 할로윈
내 캐 본체 그리는건 재밋음
지금의 캐릭터가 트레이너라면 같이 다닐 포켓몬들 선정해봄 이미지 출처는 포켓몬 도감 사이트
신청한지 한시간 좀 안되어서 바로 작업물 왓어요 행복하다 🍭@ BBingle https://t.co/UMQozgPzuK < 작업자분
나의 계절이 도래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