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커미션 신청한 거 와서 올려둡니다 나중에 설정표에 넣을거에요 감사함니다! ⭐️https://t.co/UONAQhYOUG <작업자분
앞으로 하롱님 썸네일 삽화 작업을 일부 담당하게 되엇슴니다 허락받고 올려용 작업 신청 감사함니다!
빵빵/대충 타입 두상 작업햇슴니다 신청 감사함니다~
🐷메인🥔 개인 작업 페이지📎https://t.co/GgJR72911R 개인 주의사항 및 캐릭터 설정
져지 메이드 버전 다 그리고 자러간당
빵빵타입 SD 두상 작업햇슴니다 신청 감사함니다~
빵빵타입 SD 전신 작업햇슴니다 신청 감사함니다~
팀 에라이🥹👍
지인 기존디자인 말고 내맘대로 그려보기함
그토록 계속 찾아다니던 브러쉬를 드디어 찾아서 올만에 낙서로 인간형 그렸음... 증맬ㄹ 행복하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