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이 예장의 이 부분이 귀여움
사쿠라이 보이스가 능글능글하게 제자를 가르치는 장면에서 기시감을 느낀다
특전때문에 온거나다름없는데 다 떨어졌다니 무슨 소리야 ㅠㅠㅠ
고(인물)급편
보통 페스나가 끝나면 이제 중급편으로 이 친구들을 파게 됩니다. 아포크리파는 입문턱 많이 낮아져서 제외
차라리 그냥 이렇게 유원지 도는 얘기였으면 좋았을텐데 예고사기입이다 예고 사기
하아아아.................................................. 히지카타씨............
저도 좋습니다 https://t.co/dQ9RwY1ysp
짤주웠는데 이게 대체 무슨 상황 데이브레이크 하나
오랜만에 갓겜 삼매경 마치 미연시같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