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계속 범람하는 별볼일 없는 남성향 남주들 보다보면 2000년대 초반 감각으로 남캐를 찍어내는 나스가 신처럼 보임
그저 옛날 미연시 감각을 유지했을 뿐인데 이런 갓캐들이 따로 없음
FATE에서 선역인지 악역인지를 논할 때마다 예시로 쓰면 딱 좋겠다고 생각하는게 세이버와 길가메쉬... 페스나 시절 선역과 악역이었던 그들이 페그오오니 정 반대가 되었는데 캐릭터 자체는 거의 유지하고 있다는게 정말 ... 정말 변태같이 멋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