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センシティブな内容を含むツイートです。
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오늘도 윤대협보고 "얘는 왜이렇게 잘생겼냐?" 하니까 엄마가 옆에서 "걔보단 이정환이 낫던데" 라고 하시길래 "엄마가 이정환이 누군지 알아?" 하니 "얘잖어 농구잘하고 얼굴 꺼먼애" 라고 정확히 지목하심😳 20년전에 본걸 아직도 기억하시다니 희망이 생겼다... 엄마에게 영업할 수 있겠어😆😁
30. 센루를 그려보겠다고 설치면서 문득 처음 그렸던 그림을 열어보았는데 그때나 지금이나 너희들의 미모를 내가 다 표현해주지 못해서 미안할뿐이다. 아직 보고싶은게 많으니 너희가 조금만 더 고생해주렴🤤 서로를 향한 그 눈빛 다른데 돌리지말고 오직 두사람만을 위해 바라보길😍 센루 포에버❤
16. 슬램덩크는 명장면이 진짜 무수히 많지만 이건 진짜 레알 찐 갓장면인듯😭 이제 팀메이트라는걸 서로 인정하는 결정적인 장면인것같다. 그동안 서로 자기가 가지지 못한 부분을 갖고 있는 상대방에게 묘한 질투심을 가지고 있었으나 비로소 그걸 진심으로 인정하는 순간이니까😊
どこいるんだ流川 내가 좋아하는 능남해남전 경기초반 작전타임에 잠시 포카리 마시며 눈으로는 열심히 루카와를 찾고있는 센도 아직 루카와가 돌아가기전이니까 둘이 눈한번 마주쳤을거야 분명히❤
1on1에서 져서 화가난 루카와가 마냥 귀엽기만한 센도...를 표현하고 싶었는데 남편이 쓱 보더니 둘이 사귀냐? 표정이 왜이래 하는거보니 어느정도 성공인듯🤣 애니메이션 전공한 동생이 구도 포즈 손모양 명암까지 다 잘못됐다고 지적했지만 초보자는 덕심으로 극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