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人工知能が画像解析を行いタグをつけます(α版)
@Happy_pu_ Don’t worry I hope you get better 💙
와 벌써 수요일이네오오
어느새부터인가 와 퇴근하면 머하지! 하는생각을 그만두게되었어요
집에가면 어차피 뻗어서 못일어날게 뻔하거든요!
2년전에만 해두 일다니면서 늦게까지 그림그리고 조금자구 출근했엇는데에
나이먹엇는지 안대요오 ㅋㅋ큐ㅠㅠㅠ
i went back to my old m200 jacket design and also fixed my skin color palette
m200 japan style
#본_사람_다_하기
사람을 1년동안 좋아해봤다 : 1년이 넘었구 지금도 갱신중!
지금 애인있다 : 없엉
친한 이성친구가 있다 : 없엉
키 크고싶다 : 싶긴한데에.. ;-;
지금 누가 고백하면 사귈수있다 : 끄덕끄덕
지금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 : 엄청나게 좋아하는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