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人工知能が画像解析を行いタグをつけます(α版)
아 시유 그린거 있다 이거 낙서로 시작했는데 뭔가 묘하게 열심히 그려버렸지만 그렇다고 결과가 좋은건 아니라서 그냥 열심히 그린 낙서가 돼버렸음 인삐 보여
一緒に頑張ってくれる相方様!たすけてくだせぇ泣
海外で日本の漫画を広めましょう!
詳しくはDMにて!
#マンガコラボ
#漫画相方募集
#創作クラスタと繋がりたい
#絵かきさんと繋がりたい
#絵描きの輪
#漫画家志望さんと繋がりたい
RT 이벤트로 그린 SD 2인전신 시유랑 유니입니다~!
당첨자분에 한해 2차가공만 하지 않으시면 프사 헤더 등 개인용도로 얼마든지 사용하셔도 된답니다! S2 @WaterMelon1206
@sin_ramyeon 실은 시유 눈물은 매해 낙서 했던 별눈물 시유에서 가져왔답니당! 우와 장난아니게 날려그렸다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라스트는 유니 처음 나왔을때 그렸던 낙서를 올리고 이만..(๑¯ω¯๑)/ 총총
이렇게 턴을 마치는 유니시유! 별로 더 손댄것 같진않지만..또르륵...내일 수강신청 도와주러 가야해서 못올릴것같아 지금 올려둡니당ㅠㅠㅠㅜㅠ 그리고 맘에드는 크롭과 원래 유니시유 전에 갈아엎었던 유니시유도 함께...ㅎㅎ....
Naguさんによるイラストメイキングです!
ふんわりとした印象のかわいいイラストが描きたい方必見!デフォルメキャラが見たいからもどうぞ♡
▼VOCALOID「seeU」メイキング
https://t.co/rZ6IuxE2bw
와 몇주만에 그림 그려보는거징...손풀기로 신년 시유!
간만에 그려서 핵 버벅거려서 그냥 이렇게만..:Q
이제 슬슬 나았으니 다시 그림 그려야징!
새해는 아직 며칠 남았지만 미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흐흫
4. 보컬로이드 차애- 시유
시유 존예존귀 머리카락 그리는 것만 아니면 그리는 거 재밌음 다만 머리카락이 너무 풍성해서 ㅇㄴㄹㅁ
시유 노래 일러스트 필요하면 불러주세요
갠족으로 시유 아리랑 듣고 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