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人工知能が画像解析を行いタグをつけます(α版)
좋은 아침에요 여러분 푹 쉬셨나요? 🤗🤗
반팔에다가 가벼운 옷 입고다녀도 춥지않구 아침부터 무작정 걸으러 나가고싶네요
이번주도 잘 버텨봅시다아 열심히 살아봐요!
身に余るほど いいねをもらった3月でした。 4月にもたくさん習ってたくさん描き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분에넘치는 관심을 받았던 행복한 3월이었습니다. 4월에도 더욱 배우고 많이 그려올게요! 감사합니다!
#今月描いた絵を晒そ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