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아 모르겠다 진짜
인외커는 이 둘 중 하나 데려가고 다른 커는 요 여캐나 아님 중년캐 짜서 가야쥡,,, 헤헤 눈이 빨리 더 나아졌음 좋겟다
이번엔 기필코 갈테다 인외커 근데 캐가 애매,,,
옛날엔 아무것도 몰라도 그래도 가끔은 열심히 했었는데... 이제는 선만 따도 나름 열심히 한 사람이 되어버림.. 근데 선도 안 땀...
#부족커 #부장님족가지마세요 아 차장 아이작이었습니다😊 아저씨랑 놀아주셔서 감사하구 다들 러닝 고생하셨어요~
점점 못난이가 되어가는 아이작
꼬리 냠냠 아이작~
아저씨 뒷모습 나름대로 만족스러움..
다니엘
여러의미로 허접한 로봇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