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난다 날아₩₩₩
노답
우
또.. 클랜시...
그림안풀려서 낙서..
@duenen_ 이거해조
@666_dazzi 왕~ 얘용~ ㅎㅎ
@ZZ_sgs1502 타협봐서
@kogkogkog_0802 오죠사마껜 특별 서비스를....
귀찮아서 안그리다가... 그냥 마저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