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띠아만물박사さんのプロフィール画像

또띠아만물박사さんのイラストまとめ


또만/레전드 잡계// 장르계x //[email protected] /成人/20△ // 커뮤 // 1차 // 톤베리 // 림컴 // trpg // 명일방주(늅늅) //붕스(어벤시오) // 리버스결사반대 // 인장 시소 😍 헤더 부질님🩷
byby-nongnol.postype.com

フォロー数:542 フォロワー数:1249

12.사사야 에이지로
먼커뮤였더라
움 그래두 나름 재미있게 뛰었던 기억이 있음
3번째는 재탕하려고 신청서 리뉴얼해서 그렸는데 웅 저거는 떨어졌지롱~ㅋㅎ

0 1

11.어.. 얘네는 이름은 없고 설정만 있음
실험체인데.. 나름 디자인 아끼고있음
1살이라적힌 애가 동생인데 형아를 아주 목숨처럼 아끼면서 동시에 열등감 느끼고 형아는 별생각없음 귀여워 얘네 좋아 언제한번 다시 그리려고

0 1

10.고연태
코요태인수
지금와서 말하는데 얘 러닝할때 ㅇㅋㅍㅍ 심하게 느껴서 신고넣었었고.... 아직캡쳐남아있음

그래도 아끼는 애였는데.
아 그때 연공 다했는데 어느날 보니까 ㅊㄱ님이 나 ㅂㄹ때렸더라 ㅋㅋ... 당황했음

0 2

9.우미야 나미시
얘 러닝할때 그림 나름 그린거같은데 왜 갤러리에 사진이 없지?
바다요괴... 귀엽다 얘도 다시러닝해도 될거같은데

0 1

7.지씨엔리(혐이..)
진짜 옛날그림이다 앙 쪽팔령
1200일넘은 이쁜 아내가 있다 물론 얘가낮져밤져하고있음(아마?)
진짜 옛날그림이라서 지금보면 어케그렸나 싶다.
그래도 얘 다중인격이여서(이유가있는데 엄청우울한건 아니고 재미있는이유다)
자고로 초파리임

0 0

6.앙겔루스 가스펠
천악커 첨엔 존나싸가지없게 굴렸는데 망할 어쩌다보니 치여서 여튼 좀 설정도 엎고 난리브루스였다..
그래두 스펙타클한 일 몇번 겪고 성사되었다 한달쯤 뒤에 900일임♥

0 3

5. 아이노 타츠키
정말귀엽다 귀엽지? 안다.. 귀엽다 사랑받고살녀석...
요괴커였다.. 귀여워..... 근데 얘도 오래됨 나 고딩때였던거같은데 아닌가 모르겠다 결론은 귀여움

1 3

4.실바노.. 풀네임머였더라 ㅎㅎ 쌍둥이캐로 커뮤부총 했음
이때그림 나름 이뻤네 1학년때였던가..
디게 재미있게 뛰었던거같음ㅎㅎ

0 3

3.모과... 신모과였나?
모과차 의인화임
트커...고래님커였나
머리카락 길어서 그릴때 재미있었음
많이그렸다고는 안했다
머리카락 쭙쭙대는 버릇 있었는데

1 3

갤러리 보이는대로 올리는중
2. 박봉식
어 왜 그림이 없지.. 첫번두번째사진 중간에 검은새가 원판임 세네번째는 의인화 했던거
뭔커뮨지 기억도안나고... 햇님이랑 같이뛰었던거만 기억남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