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12.사사야 에이지로 먼커뮤였더라 움 그래두 나름 재미있게 뛰었던 기억이 있음 3번째는 재탕하려고 신청서 리뉴얼해서 그렸는데 웅 저거는 떨어졌지롱~ㅋㅎ
11.어.. 얘네는 이름은 없고 설정만 있음 실험체인데.. 나름 디자인 아끼고있음 1살이라적힌 애가 동생인데 형아를 아주 목숨처럼 아끼면서 동시에 열등감 느끼고 형아는 별생각없음 귀여워 얘네 좋아 언제한번 다시 그리려고
10.고연태 코요태인수 지금와서 말하는데 얘 러닝할때 ㅇㅋㅍㅍ 심하게 느껴서 신고넣었었고.... 아직캡쳐남아있음 음 그래도 아끼는 애였는데. 아 그때 연공 다했는데 어느날 보니까 ㅊㄱ님이 나 ㅂㄹ때렸더라 ㅋㅋ... 당황했음
9.우미야 나미시 얘 러닝할때 그림 나름 그린거같은데 왜 갤러리에 사진이 없지? 바다요괴... 귀엽다 얘도 다시러닝해도 될거같은데
7.지씨엔리(혐이..) 진짜 옛날그림이다 앙 쪽팔령 1200일넘은 이쁜 아내가 있다 물론 얘가낮져밤져하고있음(아마?) 진짜 옛날그림이라서 지금보면 어케그렸나 싶다. 그래도 얘 다중인격이여서(이유가있는데 엄청우울한건 아니고 재미있는이유다) 자고로 초파리임
6.앙겔루스 가스펠 천악커 첨엔 존나싸가지없게 굴렸는데 망할 어쩌다보니 치여서 여튼 좀 설정도 엎고 난리브루스였다.. 그래두 스펙타클한 일 몇번 겪고 성사되었다 한달쯤 뒤에 900일임♥
5. 아이노 타츠키 정말귀엽다 귀엽지? 안다.. 귀엽다 사랑받고살녀석... 요괴커였다.. 귀여워..... 근데 얘도 오래됨 나 고딩때였던거같은데 아닌가 모르겠다 결론은 귀여움
4.실바노.. 풀네임머였더라 ㅎㅎ 쌍둥이캐로 커뮤부총 했음 이때그림 나름 이뻤네 1학년때였던가.. 디게 재미있게 뛰었던거같음ㅎㅎ
3.모과... 신모과였나? 모과차 의인화임 트커...고래님커였나 머리카락 길어서 그릴때 재미있었음 많이그렸다고는 안했다 머리카락 쭙쭙대는 버릇 있었는데
갤러리 보이는대로 올리는중 2. 박봉식 어 왜 그림이 없지.. 첫번두번째사진 중간에 검은새가 원판임 세네번째는 의인화 했던거 뭔커뮨지 기억도안나고... 햇님이랑 같이뛰었던거만 기억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