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추지
내가..내오너캐를...일케 열심히 그린적이 있나..?ㅋ
아스카
@112huhu
완성된건 이거
할나 하고있는 이야기
레트로한 컵뿔
15.함다움 얘 진짜 인생캐 아닐까 커뮤 너무 재미있게 뛰었고 지금 잼께노는 트친들 다 얘덕에 생긴듯 얘 이후로 학교물만 엄청뛴듯 진짜... 반막일상아니면 못뛰는 병 셍기게 만든 원흉 그치만 사랑해함돰아낌 쪽쪽
14.레인 ㅋㅎ ㅋ 카커를 뛰기 시작하게된 계기..... 얘 이후로 카커 미친듯이 뛰기시작함 동시에 낮밤뒤바껴서 낮에자고 밤에깨있는 생활도 같이시작함 북꾹님이랑 레인파인 콤비 냈느음 나쁜놈 한역 조지게 안해줌ㅡㅡ
13.볼피스 아르틱 전직용사.. 현 용사 동생 선관때려서 같이 뜀 안대로가린눈은 마왕으로 인해 저주 진행중 두번째그림... 흉터 까먹어서 진짜 많이 아쉬워했던 기억 있다 얘 한마디가 맘에들어... 정말 좋아했던 언니임 '정의란! 그 무엇보다 찬란하고 아름다운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