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10월 14일날 뵙겠습니다
모든 컷을 이렇게 고퀄로 뽑으면 좋을텐데, 아직은 선택과 집중, 타협을 해야만 한다. 언젠간 모든컷이 좋은 퀄리티가 나오기를 바라며.. 오늘도 열심히 마감.
♥
타이포도 대충 끗, 곧 찾아뵙겠습니다.
@canape0130
가로배너도 끗, 타이포만 하면 된다 이제!
배너 끗
배너 작업 진행중.
자오 2분 낙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