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제목 : 그 여름의 매미소리는 시끄러웠다. (1/2) 임형님이 콘티 짜주신 만화 그려봄.
여캐는 표정이 꼴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SD♡
비앙카 개화 한숨 나와서 대충 그려보다가 때려쳤음 정이 안간다 이제
♡
기대해주세요 열심히 작업중입니다. 연말 목표로! 아자 아자!
32인치 본 장비 수리 맡겨서, 16인치 서브 장비로 작업중이라 세밀한 디테일은 작업하기가 어려울 것 같아서 안 하려다가 대충 느낌적인 부분은 잡아 볼 수 있을 거 같아서 해봤는데 나름 괜찮게 나온 것 같다. 정말 오랜만에 컬러작업 해보는 듯. 어떻게 해야 안 벗겨도 꼴리고 예쁜데 꼴리고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