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그림러_트친소 #만우절_트친소 다들 트친소 엄청 많이 돌리시는군요... 슬슬 그림이 없어요. 그래도 플로우 타서 해봅니다! 알티 위주 무멘팔해요. 마리모 좋아요!
이메레스 했습니다... 한범철 사랑한다.
잘 컸다... 아니... 컸다? 클 예정이다? 클 수도 있다? 아직 생사가 확정되지 않은 상태인 편.
이제는 말할 수 있다. 섬툴루에서 캐릭터 성장 완료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요그소토스의 아이들 가려고 준비한 인장. 쓸만한 브러쉬를 찾아서 머리 채색을 바꿔봤어요. 클튜 기본펜 좋네요...
외람된 말이지만, 킹이 분노하거나 놀랐을 때 눈동자가 생기는 연출을 매우 좋아합니다.
#아이기스_리퀘박스 신청해주신 노아의 방주입니다. 평상시의 노출은 극도로 싫어해서 가려주었습니다..... 저의 불찰입니다. (ㅋㅋ) 침대에서만 피부를 드러내고 싶다네요.
#lobotomycorporation #lobotomy_corporation 장르그림 백업... 게부라.
지인이 그려준 자캐.... 너무 귀엽다..... 귀여워..... 죽을래.
키미가시네 처음이자 마지막 연성.. (...) 좀 오래돼서 별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