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아무 생각 없이 작업영상으로 틀어놓은 ㅅㅌ님 디비휴 보다가 코너한테 감김
ㄹ님 마비노기 밀레시안 자캐 sd커미션 완료했습니다!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원본에는 워터마크+부분채도저하가 없습니다.)
톨밀~ 개인적으로 톨비밀레는 세피아 톤의...빛 바랜 것 같은 컬러가 어울리는 것 같다
타르타타르으으윽 (사실 포토톡 연습용이었음)
my old friend, Torvish
어제 렛님이 올려주신 머리 깐 타나스...너무 오져버려서 파쿠리해버렸습니다( 옆에 르로이랑 사원증 세트같은걸로 하고 싶었는데 자야했음
타르 Q. 항상 15살 키인 애인이 17포를 마셨습니ㅏㄷ 이거 그린라이이낙ㅎ요???
둘이 붙여놓으면 대충 요런 모습? 성별은 아직 안정했습니다
찔끔씩 밑색 넣기
아이들 라이언,,,슈화,,,누가 뭐라 하건 슈화는 여왕이다...알겠지 슈화는 여왕이야 울지 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