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예전에 포켓몬 그린 그림 찾아서 재업..
조졋다 공부하기 싫다
(각각 튜트님 탕끼네 das) 새장먐송 안에 얼굴만 콕 박구 숨는 페피 상상하는 큐캄바
튜트님네 das 먐송입니다…. 심바 심바 심바춤을 춤 너무예뻐 너무귀여워
털에 코묻고 습하거리기
아아 이제 이 먼지는 제겁니다.. 제가 키우는 겁니다..
큐캄바 버전의 오너캐 (원래 분홍색 계통이었음)
@Kim_magicmagic 하지만 이겜의 본질은 용인 것을
@seolhwa_fur 히히… 약간 뭐랄까 그냥 제가 입이 근질거려서욬ㅋㅋㅋㅋ 흡 힘주기 흡 좋아요 꼭 성공하고 나불대러 가겠어요 딱기다리세요 제가 뭔가 보여드리겟어요(꾸악
와 엄청 옛날에 그렸던 거시기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