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2d 2.5d 3d 전부 커엽다
근데 난 자캐투피도 좋아해
예전에 작업한거
간단하게 애니메이션 넣어볼까했는데 귀찮악서 보류
빠샤
여러분 스냅스나 오프린트에서 주문시에 자동으로 잡아주는 크기사이즈에서 잘린부분 1~2크기정도 작게 주문해야 안잘려요 자동으로 잡아주는거 잘보면 잘린상태로 보임 첫번째 32*50 두번째 32*49
왜냐면 잘 찾아보면 ㅋㅋㅋ 비슷한캐가있음 아 딱봐도 저사람 최애는 재구나 ㅋ 재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주인공 돌려막기하고있어서 나랑 취향 똑같으면 비슷한 판타지풍으로 김치찌개를 먹을수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온이는 키가 170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