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뽑았당
작게뽑을까 크게뽑을까...
키링보단 스탠드가 더 이쁠거같기도... 평소보다 채색을 진심으로 해버렸다 크아아악
셀채색 조와
키링뽑을건데 채색을 진심으로해버렸네
호붹
난 부적을 잘그린다
졸린표정 맞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