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방금말한 애가 요 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햐햐캬캬ㅑ컄
전 자캐를 투피로 바꿔서 노느걸 좋아합니다 ㅋㅋㅋㅋ사실 카르페디엠 연재하면서 후반부에 나올예정이였는데 한 캐릭터는 아예 자기 반전색인 캐릭터로 1인2역함
카스시절때 자캐를 좀 오지게파긴했지
시온이가 중학생때 단발인 이유는 전투하고나면 맨날 감염된상태여가지고 머리가 검게물듬 물든부분은 감염해독끝나고도 좀 남아있어서 맨날 자름 지금은 머리가 긴데 이젠 감염안되고도 전투를 할수있단 뜻이겠지? 끼얏호옷
핑크투톤남캐도 나쁘지않지 옛날그림이라 다 다르네
내가 옛날그림올려도 약간만 이상한이유는 올리기전에 간단하게 리터칭해서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따라 일찍 졸려
위에는 학생회 아래는 팬텀
거...초반에는 실눈캐로 나오는데... 설정상 실눈캐맞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