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라테일 하얀평원의 흑월공주님 팬아트 ^ㅁ^!! 음악도 좋고 퀘스트 때문에 거생이 많으십니다 ~
포켓몬스터 의인화(카푸나비나) .... 네마리 다 그리고 싶었는뎀.... 요즘 너무너무 게을러서 걱정입니다 ;ㅁ;..ㅑ*
사커스피리츠 공모전 참여했습니다 ;ㅁ;...실크에영.. ..사실은..자신이...읍성....그래두...올려봅니다 ...훌쩍 ;ㅇ;..그리고뭔가 예전에 그려봤던 자세같네여 기억은 안남 이쪽으로 놀러와주세영 -> https://t.co/ll84jqhc1b
썬문 릴리에 ^ㅁ^!!! 요즘 의인화도 잘 안하고 있어서 포켓몬 오랜만에 그렸써영 ~~~~~~~~
뉴몬스터도 짱이뿐 라테일 하세여
격렬하게 딴짓하고 있었는데 12시가 지났구낭 'ㅁ' /
낙서를 잘 하구싶따 여우장교로 낙서해따 발가락에게 미안허다
라테일 할로윈의 여우장교 그리고 귀여운 토마리와 고마리를 첨가했슴다 ㅠㅠ......
이쁜데 무제한은 어디갔어여 ㅠㅠ ~~~
라테일 유저분들 짱 기엽다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