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라테일 오늘 신직업 업데이트합니다 기념으로 팬아트 그려씀다 >ㅁ</// 점검은 4시까지
소드걸스 아우디레 입니다 평소에 넣던거 다 넣은것같습니다 이젠 다 모르겠다 쿨럭쿨럭 [ https://t.co/1m0Cd4qgph ]
라테일 수영복들 카와잉 =ㅁ=dd 그리고 나는 1도 없었따
포켓몬 아르세우스 의인화
알바끝나면 공모전을 할것이다 +3+ 그리고 떡볶이랑 초밥을 머글거시다 그전에 열심히 남캐그리고있는데 남캐..채색...모..야다...;;ㅁ;; ... 배경 다 주거
라테일 3요정 더우니까 비매품 수영튜부를 쥐어줬습니다 ~ㅁ~ 열심히 뭔가를 넣어도뭔가항상 부족해보이는게 너무 슬프네여 ;ㅁ; 평소에 넣지않았던것들도 넣어봤슴다 딴짓좀 줄이고싶어여
(((왜 트위터는 수정을 못하는가)) 라테일 돌아다닐때 항상 이 부서진 로봇들 한번 그려보고싶어서 이번에 그려봤습니다 >3< 이주만에 올리는 트윗이에여 이런 잉여자식 ;ㅁ;!!
크으으으~ 이제 용황전이랑 월화원만 잘돌 수 있으면 완벽하군녕
너무나 올릴게 없어서 다른분들 이벤트로 그렸던것도 그나마 최근꺼 올려봅니다 >ㅁ<dd ((남캐 그린거 묻어벌여 개인이벤트로 그렸으나 라테일캐릭터들은 다 이뿌네영 ㅠ ㅁ ㅠ ddd
에브이 의인화해야하는데 여캐라면 막막 그릴거 생각나서 좋았을텐데 남캐를 하도 안그려서 남캐그릴라니까 슬럼프가 온 결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