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오로지 마지막장을 보고싶어서 그리기 시작한 시드빈 만화(덕분에 좀 억지스럽고 맥락없음) ^_^)>;;
시드빈이 한 방을 쓴다면 악몽꾸는 빈센트때문에 잠 설칠일도 많았을 것 같다...하지만 시드는 빈센트에 대한 배려로 그런 사실을 얘기하지 않을 것 같음
잭에어...제대로 선따고싶었는데 체력딸려서 걍 색칠해버림ㅠㅠㅎㅎ
#皆さん線画と塗った後を見せてください 어차피 단색채색이라 올리는 의미가 없을지도(큰 차이가 없으니까)
예전에 그렸던 빈센트 총상+욕망 1그램 첨가된 그림...DC에서 '가슴의 뚫린 상처도 순식간에 나아버렸다'는 대사를 본 뒤로 왠지 설정상 머쓱해져서 안올리고 있었는데 새벽을 틈타 올려보는ㅎㅎ😂
그렇게 안생겨선 주량 약해도 귀여울거같지(시드빈 날조)
잭스 원작 폴리곤 봤을땐 허리까지 내려오는 장발이라고 생각했는데 CC버전 헤어도 좋고 원작폴리곤대로의 장발도 좋고
가리안비스트
이런저런...로그들
쫌쫌따리 조각끼워맞추듯이 알티되는게 넘 웃기다...라다카논 풀샷(?)은 이렇게 이어집니다...ㅠ이미 픽십에 올렸던거긴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