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자작?] 먹구름이. 한창 국가의 부름ing 중이신 플마님(@plmazero_528)의 오너캐 '구름이'의 얼터화(?)로 시작된, 현재는 아예 별개의 캐릭터입니다. 정장 + 도검 조합 다이스키!!
[LoL 잡담] ...크툰님!??!
[자작] 누리 출근 전 아침 낙서
[자작, 소녀전선] 새벽 낙서.
[소녀전선] 둘 다. 그전 것까지 사실 1장 안에 그렸습니다 ㅎ
[소녀전선] 64식. 드릴머리 귀엽습니다 :) #소녀전선 #ドルフロ #少女前線 #GirlsFrontline
[소녀전선] 케시빌. 요새 참 좋아합니다♡ #소녀전선 #ドルフロ #少女前線 #GirlsFrontline
[FGO] 멀가놈. #FGO #FateGrandOrder #FateGO
[소녀전선] K11. 예정된 성우도 좋아하는 분이라 기대됩니다 X) #소녀전선 #ドルフロ #少女前線 #GirlsFrontline
[합작]레몬치폰(@chiffonpaw)님께서 주최하신 LoL×포켓몬 합작에 바드+레지기가스로 참여했습니다. 어마무시한 양의 금손분들 작품 보시려면 밑의 주소로! https://t.co/RMwJB98h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