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자작] 怒.
#트친의_최애를_그려보자 #フォロワーさんの推しが描きたい 생각보다 오래 걸렸지만 완성하고 잡니다!
[FGO] イヴァン 雷帝. #FGO #FateGrandOrder
[FGO] 수영복 호쿠사이. 복장 너무 예뻐요 XD #FGO #FateGO #FateGrandOrder #葛飾北斎
[FGO] 4주년에도 영령정장 못 나온 뇌제님. #FGO #FateGO #FateGrandOrder #FGO4周年
[몬월 잡담] 오랜만에 몬월! 올만이라 키 조작이 아직 난해하지만 여전히 잼군여 :D
[자랑] 이헤헤헤헤헤!!! 솝마린님(@submar1089)께 생일 축전 받았어여!!! 꺄하하하하하하하하 너무 예쁘다가앙아가라ㅏ각가가아아감사합니다으아가악아아앙아!!!!!!♡
[LoL] All New Pantheon. YEAAAAAAAAAAAAAAAAAAAAAH!!! #LeagueOfLegends #LOL #Pantheon
[Fan Art]만화가 고갈왕(@march1638)님의 자작 오니 캐릭터가 넘 고와서 이쪽 오니와 함께 그려봤습니다. 존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