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자작] 화담. 1박2일 서울 여행길에 그리고, 집에 와서 채색했습니다 XD
[자작] ...비
특히나 8월에는 존경하던 분과 컨택도 되고, 그 영향인지 겁먹어 미뤄두고 있던 자캐들도 활발히 그리며 발전시켜나간 달이었습니다. 더 발전하고 더 즐거이 그려보겠습니다. 화팅!! XD !!
[정산] 올해 전반기 그리고 나서 가장 행복했던 4점. 항상 이런 그림 그릴 수 있게 분발하고, 더 매력적이고 즐겁고 뜻있는 이야기 그릴 수 있게 정진하겠습니다 :)
@Reirano
[소녀전선] Desert Eagle. 데글 이뻐요 데글 XD #소녀전선 #少女前线 #ドルフロ #ドールズフロントライン
[???] 무언가의 합작, 제출완료!! 완성본은 합작 전체 공개시 올리겠습니다 XD
[자작] 火談. 진중협객. 호방하나 작음을 존귀하게 여기고, 거칠지만 현명히 생각한다. 역귀(오니)지만 타인에 대한 증오를 기피하지만, 내뿜기 시작한 노기(怒氣)는 숨기지 않고 화마(火魔)로써 철혈에 머금어낸다. 본연이 지닌 화기의 편린일까, 혹은 간직했어야 할 노여움을 지우는 행위일까.
[MHWI] 진오우거. 다시 말할 수 있습니다! 진-쨩 기다렸다구!!
[MHWI] 진오우가. 5252 믿고 있었다구 젠장-!!! 참전소식 듣자마자 후딱 그리느라 매우 조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