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어떻게든 유스종이라고 어필하고싶었는데 그러기엔 상의를 너무 까버림;
#엔켚토미 울려퍼지는 총성. 오늘도 부디 내가 아니기를 바라며.
#엔켚토미 한나랑 클로이는 노빠꾸 플러팅맨 vs 철벽 하도 거절당하니까 포큐버스 작업 후에 찾아가서 거절하기 힘들게 추근댈것 같다.
#엔켚토미 우리회사 황혼종 아카시아
#엔켚토미 자신만만 콜비 팀장이지만 일을 안 한다. 노는게 더 좋기 때문이다.
#엔켚토미 우리회사 실낙원 요정 킨즐리(32세) 실낙원 생긴새는 아트북 봐도 모르겠어서 53.8%쯤은 창작하는듯...😇
저희 회사 골러종 쌍둥이를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아 이거 찾음; 이거 그린다 해놓고 잊고있었네.... 뒤에 심판새 뭐냐....
@Lobotomy_ham 앗 조와요. 그럼 이 친구 가능할까요? 에깊은 중요하지 않으니 다 때셔도 됩니다!
#엔켚_티알피지 킬빌프린세스 가는 중인데 그리고 이건 킬 빌 프린세스 타래고 아니 근데 수의를 입으라고 말해주셨어야지!!!! 정장입으래서 정장....입었다....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