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만우절 엔켚토미 직원 만화 [공허한 꿈의 킨즐리] 만우절은 이미 지났지만 아까우니까 천천히 잇겠습니다:P
‼️약혐? 주의 개인적으로 에고와 사용자간의 동기화 과정이 에고 일부가 사용자의 신체 일부로 체화되는거라고 생각 중. 그래서 직원 사망 시 에고와 직원을 분리하기 어려워서 같이 퇴사시키는거 아닐까.
'아뇨...출근할 수 있습니다.' 다 그리고나서 롭톰 세계관엔 질병따윈 없고 있다면 연구당할거라는걸 생각해냄. 그 전에 롭톰직원이 아프면 사살당하지 않을까()
중앙팀장 파커 요즘 찌푸린 표정이 좋더라!
후크는 벚꽃보다 홍매화가 어울릴것 같기도 하고...🤔 후크님 제가 당신의 미모를 표현할 길이 없군요....>->o
파커: 사탕이 없더라도 키스해도 괜찮지요? 물론 사탕도 있습니다.
해결사조 낙서 맘에 안들지만 드랍~~ 차례대로 올리브-클로이-진상민. 신입들 자주 괴롭힐 것 같다:p
레티씨아 맞음. 아, 암튼 맞음! 레이스 그릴 때 간만에 변태력좀 불태웠다
#로보토미_코퍼레이션 #lobotomy_corporation (엄청 이른)화이트데이 기념! 희고 푸른 옷을 입은 레티씨아
호넷 마우스그림...................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