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엔켚_티알피지 로건으로 시나리오 '카르마KARMA' 다녀옵니다! 대형시날 "떨린다"
틈틈이 딴짓해서 그린 개인작, 과제보다 재밌다! 노동요 선정은 Angel with a shotgun
모든것을 포기하고 낙서중임.
맹고 뺌~ 프랭크네 컴퓨터에 살고있습니다.
헐 저 탐라넘어 자색고구마 와타리님이랑 내적 친밀감 느낌 저도 자색고구마예요....
뭐 정 안돼면 재력 조금 깎고 입원해서 치료했다 치죠. 어차피 당분간 티알도 못뛰고~~(과제 봄)
#엔켚_티알피지 로스플(w.청서) 2회차~~ kpc 클로이로 기퍼링 다녀옵니다.
되게 오랜만에 사무엘 아닌 다른 직원 티알 인장 그렸다. 상민 오랜만~
End A 봤습니다!! 프랭크, 사무엘 주우러 다니느라 고생 많다~~ 아래는 풀버전 일러스트
사무엘 인장이 너무 많아서 일렬로 세워봤고 흑역사 보고 화뎀입고 갈수록 고양이 상이 되었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