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Library_of_Ruina 이사도ROCK (IsadoROCK) 탐라에 이사도라 말장난 나오기에 넘 웃겨서 그려봤습니다ㅋㅋㅋㅋ
말 나온김에 다들 클로이 보고가세요😇 나름 app70인데 내가 못그려.....
이정도면 그만 손 대도 되지 않을까?
우리회사에서 제일 무뚝뚝한 클로이와 대화를 이어나가보세요! (난이도: 4/5)
불타는 기프트에 마쉬멜로 구어먹어~ 녹사랑 깊은 어떻게 타오르는걸까요? 아민 단순히 촛불모양으로 생긴 깊인가?
이번회차 진짜 징크스 있는듯; 네번째 대머리가 사망했다. 계속 대머리만 죽는다. 모발과 함께 작업능률도 날린것인가.
파커 후크 서로의 모습으로 분장~~~ㅋㅋㅋ이거 재밌네요 역시 황혼은 후크에게 있을때 빛나는것이다.
엔켚토미 직원 성향표~ #엔켚토미
톤이 비슷비슷한것같다 파란 머리 좀 숙청해야...(처분탄 꺼내며)
콜비 프흉 달 때 마다 프린세스 메이커에서 딸 잘못 키운 기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