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saemi_1st 헤헤 요친구에요! 오로지 닌자묘를 데리고 다니기 위한 빌드를 짰어요 //
하.. 드디어 완성했어.. 마감을 15일로 잡았는데 아슬했다
이건 로드무비개 pc2
진짜 최종에 최종에 최최종... 좀 더 평범상으로 바꿔보려고 했는데 오리진의 미묘한 비율을 유지하지 않으면 캐릭터성이 너무 죽어버려서...
마누라... 나 너무 추워...
가을하늘 이번주에 끝난다! 꽤 길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진행해보니까 또 시간이 쭉쭉가서..단기 커뮤 엔딩보는 느낌 같기도하고?
아 코롯토 간만에 다시 보는데 귀여워... 이번엔 해상도 실수(ㅠㅠㅠ)하지 말고 잘 뽑아가야지
아 어린이를 안그린지 너무 오래되었더니 스디와 어린이의 경계가 흐물해졌다
네타는 없는거 같은데 엔피시 이름 나와서 가려요. 크바 어제의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