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트레틀 먹적 낙서...(ㅋㅋ 여유되면 선따겠지
작년 5월? 에 그린 먹적 재업... 요즘 개인 그림 그릴 시간이없어서 ^0ㅠ
원래 표지로 생각하고 그린거 맘에안들어서 위의 풀밭에 누운걸로 바꿔그림 ......젊어서 그런가 체력이 많았군 ㅠ
이거 2014~2016년 사이 그림인거 같은데... 회지내려다가 원고 못해서 못낸거... 아쉽다 좀
인체박살에...뭐 어쩌고한 마유즈미 손은 아카시겠죠 뭐... 트레틀 사용
그렇다고 합니다...봐주세요...(여기도 갤박) https://t.co/YBPnEvTXde
푸괴껍 팬아트 난 1부가 더 몰입감 있고 재밌었음 ㅋㅋ 2부 특히 씬은 걍 넘김(제가 원래 비엘씬에 그닥 흥미가없어서...)
리퀘주셨던...조조랑 곽가입니다..! 제가 삼국지톡을..안봐가지구 제대로그렸는지 모르겠네요(부끄럽.. 암튼 리퀘 주셔서 감사합니다 u///_///u @1201eovlth
충신 서유진 그려보려 한거임... 모르겠음 나도..(밑으로 더 있는데..완성할지어떨지 그냥 채색공부하고싶어서그리던거
RT 감사합니다/ 커미션 받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페이지 참고해주세요~! 알티해주시는 분들 중 추첨으로 샘플용 SD 그려드립니다. 추첨일시는 오늘 밤 자정... https://t.co/huMSo2xCu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