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블스 환매랑 관창... 그냥 너무 그리고싶어서 낙서라도...ㅇ<-<
4월에 그렸던거 재업... 아마 첫번째 그림은 트레틀이었던 듯?! 두번째 그림은 다시 그려보고 싶긴한데 시간이.... 애매하다...
킹프리 2편 개봉당시에 그린... 도하...
넘 구도가 똑같은 그림이 두개나 있는데..(쪽팔리다) 2014-2015 쯤
너무 졸리지만 그리고 싶어서 그린 먹적 구도는 트레틀 참조
예전에 그렸던 SD인데 하복이면... 보쿠시일거같아서 고쳐서 올림
홍적 재업
이거는 몇달전(?)에 그린... 내 파판 자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