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류호피
트레틀 이용한 난홒 ~! #밀랍인형폭렬학원가
글구 이거는 진량..^^...ㅋ 전에 대충그린거에다 선 따봄...
관창이랑 환매 ^///^;; 환매는 그릴때마다 환장하겠음 너무 어려워 그리기... #창매 #블랙스완
트레틀 사용한 먹적...(신경쓰이는 부분 있어서 수정후 재업;;ㅡㅡ)
빼빼로데이라 트레틀 도움받아 그린 창매... 왼쪽으로 낙서했다가 오른쪽으로 새로그렸는데 둘다맘에들어서 둘다올림 #블랙스완
아카시 찌찌 보고싶어서 그린거 ㄱ- 올렸다가 지웠다가 그냥 다시 올려버린다 에라이~
옛날에 그렸던 전차남 언금 19금으로...뭐 할일이 있어서 그냥 그림만 새로 그려봄;
블스 창매...
먹적 예전에 그린거 다시그린거 또 고쳐서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