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클립 수채화 느낌 내보기
master shots 정발 좀 해줘!
토끼같은 변태라고 설정하고 그리는 중인데...gl은 둘다 섹시해야하는 건가?
외주 구합니다. 주 분야는 '애니 스토리보드'와 '웹툰'입니다. 작업물은 https://t.co/SPglx9iXEb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dusvlftkfkd@naver.com 으로 연락 주세요.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고
그리고 컬러. 입술색은 빼야하나?
습작(안경이 너무 막생겼군...)
cc앱 캡쳐라 흐리군...
일주일은 너무 짧고...그렇다고 마음대로 하자니 한없이 늘어지고...
........하루 남았다.. 톤작업은 아직이고 라인도 아직 안 끝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