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다른 일 하면서 잠깐 기분전환으로 끄적인 아도쟈.. 완성.. 은 할지 말지..
액체랑 보정이 없는 버전.. 마음에 들어서 따로 올려봄 채색법은 항상 고민하는디 선 땄을때 안땄을때가 많이 차이나는거같다 자꾸 즉흥적으로 부어서 진행할때가 많아서.. 그게 재밌긴 하지만 단점은 완성까지 오래걸리는 ㅠ
유혈주의!! 액체를 그리는걸 좋아하는 스님은 삭구마레에게 토마토쥬스를 부어버리고 말았습니다…! 케이크의 딸기만 빼먹는 사람처럼 그리고싶은 부분만 빡 그리고 나머지는 대충 그려서 미완성입니다.. (초커와 유닛복이 흔적만 있는 이유)
진짜 이때의 나 밧시 가슴에 너무 사심흑심진심 가득해서 너무 웃기다.. 하지만 너무 좋다구요.. 떡대글래머.. 그릴때 힘들어서 그렇지 진심입니다.. https://t.co/X95wa4WO52
지난 댄동회 페달 쁘띠존에 협력한 트레카 도착했는데 인쇄 잘나와서 기분이 좋네요.. 행사장 못갔는데도 챙겨주셔서 주최님께 정말 감사합니다.. 금손님들의 소중한 그림이 한가득..❤️ 그나저나 내그림 정말 애들 가슴에 너무 흑심 가득한채로 그린게 너무나 티가나서 뻘쭘..
한번 그려보고 싶었던 ㄹㅔ이.. 근디 안보고 그려서 나중애 손볼듯.. 약간 옛날모습 늑김으로..
センシティブな内容を含むツイートです。
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여체화 주의*** 가끔 이런게 그리고싶어요 오랫만에 코마리 그림.. 뜬금없이 이런 꿈 꿔서 식겁하고 혼자 정신적 난리법석떠는 야마구치 그런거 좋아함..
그림 선물은 항상 긴장되는.. 전에 영아님께서 산리오 가구 모으는거 도와주신거 넘 고마웠는데 먼가 가만있긴 그래서 최애인 마요이 그려보았습니다..! 근데 정작 뜬금없는 시간에 던지고 가네엽.. 술 좋아하셔서 좋아하는 애+좋아하는거 느낌으루 그려보았습니다.. ☺️
세인트릴리도 그려봤다.. 좀더 처연하게 그리려다가 이때는 아직.. 순수하니까.. 하고.. 적당히 밝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