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히 작업하는 방식이나 채색법? 관련해서 계속 고민하는데.. 선을 따냐 마냐랑 채색 레이어같은거.. 근데 결국 젤 .. 좋은 방법은 작업 방향이 잘 잡히는거고.. 그냥.. 한레이어에 무테로 그리는게.. 젤 편한거같음.. 문제는 전신이 나와야하거나 좀 먼 거리의 구도일때 망함..
오늘의 그림은 여기까지... 그림 크기 가늠이 안되는데 괜찮을런지 몰겠다 암튼 머리카락 다 묘사할려면 엉덩이 없어지겄어서 여기까지만 그림 흑흑 아근데 진짜 이거 브러시 손에 찰떡이여 텍스쳐 엄청 디테일해서 넘 조아.. (라고 오억번 말하는 중) 아패산지 n년만에 친해지고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