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내가 꼭 최종시켜줄게ㅡㄴ
기부니가..묘한걸...
무서워
낙서는 낙서로 남기는 것으로,,,,,,, 컴션 하다가 잠시 짬내봄
오늘의 4컷
아니 얼굴을 가리면 어떡해욧
어휴.. 날조가 제일 재밌었다더라~
루시퍼님 얼굴 최고야 짜릿해 언제나 새로워
제가 어머니를 정말 사랑하거든요(어머니만 보면 우는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