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늉
볼때마다 느끼는데 은근 삼상픽아닌?
😂😂힘들었어,,,
우리 언니 스킨도 사줬지렁
노이슈 한번만 더 머리 묶어주라ㅜ
믿을수가없다 홀리쉿~~~
@IllLove_you 희희
나 힘내서 나갈 준비할게...ㅠㅠㅠㅠㅠㅜ
이 프사 지금봐도 동글동글하게 잘 나온거같긴혀 지금은 이렇게 동글동글하게 잘 안나오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