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오리캐로 폴리님이랑 무스님이랑 독스프 다녀왔습니다용~!!!!! 키퍼는 울롱님이 서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닷 즐거웠어요!!
그블 스카사하
시나모롤 모자 귀엽더라구요 하나 장만하고싶다고 순간 생각했던
오르키스~
어엄,,, 장식을 좀 더 추가하면 좋을거같다
어둠 부분 너무 어두운거같아서 살짝 빼봤다.. 얼굴 그린게 넘 아깝기도 했고
유키나~
지크상 이 옷 입은거 넘 조신했어,,,,이제집ㅂ감